대학 비대면 수업콘텐츠 및 자료개발 지원사업 기간제 근로자 채용 공고
- 작성일2021.11.10
- 수정일2021.11.10
- 작성자 이*성
- 조회수231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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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학 비대면 수업콘텐츠 및 자료개발 지원사업 기간제 근로자 채용 공고문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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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부 및 한국대학교육협의회에서 주관하는 대학 비대면 수업콘텐츠 및 자료개발 지원사업과 관련하여 기간제 근로자 채용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청년(만19세~34세) 중 대학교(4년제) 휴학생 및 졸업생(미취업자) 여러분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. |
1. 사업내용
◦ 사업명 : 대학 비대면 수업콘텐츠 및 자료개발 지원사업 ◦ 사업목적 : 코로나19로 인한 대학 비대면 수업 지원을 통해 원격교육의 질 개선 및 학생 만족도 제고, 청년 고용안정을 위한 일자리 창출 ◦ 사업(고용)기간 : 2021년 12월 ~ 2022년 2월(해당 기간 중 최대 만 3개월 고용, 기간 연장 없음) ◦ 모집인원 : 25명 ◦ 고용형태 : 기간제 근로자 ◦ 고용시간 : 1일 8시간, 주5일 근무 기준 (타 직업 겸직 불허) ◦ 채용대상 : 청년(만19세~34세) 중 대학교(4년제) 휴학생 및 졸업생(미취업자) ◦ 채용방식 : 공개채용(상세 내용은 아래 2번. 항목 참조) ◦ 관련업무 : 비대면(온라인) 수업 운영 현황조사, 원격수업 장비 및 관련 프로그램 활용 지원 등 ◦ 주관기관 : 교육부 |
2. 모집 부문 및 자격 요건
가. 채용인원 : 총 25명
나. 채용단위 상세
구분(근무지) |
채용단위 |
채용 세부 인원(단위:명) |
비 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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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문캠퍼스 (서울시 서대문구 남가좌동 소재) |
이러닝-무크센터(인문) |
15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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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연캠퍼스 (용인시 처인구 남동 소재) |
이러닝-무크센터(자연) |
10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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합 계 |
25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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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. 업무내용
- 2021학년도 비대면(온라인) 수업 운영 전수 조사(모니터링)
- 2022학년도 1학기 대면&비대면 병행 수업 대비 지원 업무
- 원격수업 장비 및 관련 프로그램 활용 등 온라인 수업 지원
- 실시간 화상강의 프로그램 활용 강의 촬영 지원
- 온라인 콘텐츠 LMS 교원 활용 지원
- 기타 부수적인 업무 및 행정지원
라. 채용대상(신청자격)
- 청년(만19세~34세) 중 대학교(4년제) 휴학생* 또는 졸업생(미취업자)
* 휴학생 : 지원서 제출일 ~ 2022.02.28.까지 휴학생 신분 유지하는 자
(휴학만료일이 2022년 2월 말인자(계약 종료일까지 전일제 근무 가능한 자)도 지원 가능)
마. 기타사항(우대 조건) - 아래 각 호의 하나 이상 해당되는 자 우대
- 본교 휴학생 또는 졸업자 우대
- 멀티미디어 등 자격증 소지자 우대
- 비대면(온라인) 수업 지원 관련 기자재 및 SW 활용 지원 가능자 우대
- 유사업무(비대면 수업 관련 업무, 영상·음향 기기 취급 등) 경험자 우대
3. 근무조건 및 환경
가. 근무형태 : 기간제 근로자(최대 만 3개월)
나. 계약기간 : 2021년 12월 ~ 2022년 2월(※해당 기간 중 최대 만 3개월, 계약 연장 없음)
다. 근무부서 : 캠퍼스별(서울,용인) 이러닝-무크센터
라. 근무 지역 및 요일/시간
1) 인문캠퍼스(서울) : 주5일(월~금), 09:00 ~ 18:00
2) 자연캠퍼스(용인) : 주5일(월~금), 08:30 ~ 17:30
마. 급여(수준) : 월 2,330,350원
(※ 관련 사업 1인당 월 지원금 기준(교육부 지정)이며 변동이 있을 수 있음)
바. 주 소
1) 인문캠퍼스 : (03674)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거북골로 34 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
2) 자연캠퍼스 : (17058)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
4. 채용절차
가. 선발방법 : 코로나19로 인해‘서류전형평가’로만 선발(채용단위별 선발)
※ 별도의 면접, 필기고사는 없으며 제출한‘서면면접 답변서’ 및 자격, 경력 등을 종합하여 선발함
나. 서류제출 기간 : 2021.11.10.(수) ~ 2021.11.15.(월)13시까지 (기한내 도착분만 접수 가능)
5. 제출서류
가. 응시원서(소정양식) 1부[반명함판 사진 1매 부착]
나. 서면면접 답변서(소정양식) 1부
다.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서(소정양식) 1부
라. 졸업 증명서(졸업자) 또는 휴학증명서(휴학자) 1부
※모든 서류를 PDF파일로 스캔하여 이메일로만 접수(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는 한글파일 포함)하며,
선발 후 최종 계약 시 관련 제출서류 원본 제출 필수
6. 서류 제출 이메일 주소 : stock890@mju.ac.kr
(※제출 이메일 제목 : 명지대학교 비대면 수업콘텐츠 및 자료개발 지원사업 응시원서)
7. 기타 유의 사항
가.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.
나. 허위사실을 기재하거나 제출한 자는 계약을 취소합니다.
다. 응시 전 캠퍼스(지역) 및 채용단위(근무지)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라. 채용단위(근무지) 별 지원자 미달 시 캠퍼스별로 채용단위 전체 지원자 중 선발평가 결과 차순위자의 순위대로 선발될 수 있습니다.
마. 채용상황 및 코로나19 등 대외환경에 따라 계약기간(시작일 등)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.
8. 문의 : 명지대학교 이러닝-무크센터(02-300-1728)
2021. 11.
대 학 교 육 혁 신 원